블로그 프로필 이미지

2015.03.07 22:21



요즘 블로그를 보면 여러가지의 광고들을 볼 수 있을것이다. 이 광고들은 대부분 사용자들이 클릭을 했을 경우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평균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일수록 유리하다.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를 달기위해선 일단 수익 광고 마케팅 서비스에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한다고 해서 전부다 광고를 달 수 있는건 아니다. 가장 중요한건, 자신의 블로그가 승인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승인의 기준은 일반적으로 불법적인 자료가 없는한, 포스팅한 자료들이 텍스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방문자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을만큼의 글이 있어야 한다. 또한 포스팅한 글이 아무리 텍스트로 이루어져 있다해도, 대부분의 글들이 짧은 내용과, 링크로 이루어져 있다면, 승인이 거절될 수 있다. 




☞ 리더스타임 시작!


지금 소개하는 싸이트는 수익 광고 마케팅서비스 리더스타임 이다. 리더스타임은 사용자들이 광고를 클릭하여, 광고주의 웹싸이트에 체류된 시간에 의해 수익금이 발생하게 되는 시스템이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를 클릭한 사용자가 오랜시간 광고주의 웹싸이트에 머무른다면, 많은 수익금을 얻을 수 있게된다.


리더스타임과 같은 유명한 수익 광고 마케팅서비스인 구글의 애드센스와는 달리 리더스타임은 가입절차와 수입금 신청이 비교적 간단하다. 또한 애드센스같은 경우 제제가 좀 심하기때문에 한순간의 실수로 이용정지를 당할 수 있다. 그런 이유에서 인지 애드센스에서 정지를 당한 이용자들이 리더스타임으로 옮겨오는 경우가 많이있다. 나같은경우도 팀블로거로 운영되는 블로그가 애드센스에서 이용정지를 당하는 바람에 리더스타임으로 옮겨오게 되었다. 


시작하기전 부가설명이 너무 길어진거같다.. 일단 리더스타임의 이용절차를 보면 아래와 같이 되어있다.


1. 리더스타임 싸이트 이동

2. 회원가입

3. 자신의 블로그 또는 웹싸이트 승인 신청

4. 승인완료후 광고를 생성하여, 자신의 블로그 또는 웹싸이트에 광고코드를 적용


뭐 당연한 소리겠지만, 리더스타임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선 아래의 링크된 리더스타임 싸이트로 이동하여야한다. 이곳에 가면, 회원가입을 할 수가있다.



앞서말했다시피 회원가입을 한다고해서 광고를 달 수 있는건아니다. 자신의 블로그가 광고를 달수있게 승인을 받아야만 한다. 승인을 해주는 기준은 그렇게 가다롭지는 않다. 일반적으로 포스팅된 글 수가 많다면, 승인을 받는데 유리하다. 일단 승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졌다면, 광고를 올리기전 꼭 확인해야할 부분이있다. 그건 바로 리더스타임 정책위반 안내 이다. 아무리 자신의 블로그가 방문자수도 많고, 수익을 많이 낼 수 있다해도, 정책을 위반한다면, 이용정지를 당할 수 있기때문에 잘 읽어보고, 정책에 위반되지 않도록 주의 하여야한다. 



댓글
(비회원은 자신의 글을 볼 수 없습니다.)